주문

어떤 결제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PayPal과 신용카드 결제를 지원합니다.

제 주문의 진행 상황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주문물류 궤적은 페이지의 Order Tracking을 통해 조회하실 수 있으며, 물론 주문 건은 결제가 완료되었고, 주문 진행 상황을 알 수 있도록 발송 모두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제 주문은 언제 발송되나요?

명절에 주문량이 많을 때는 1-3일, 평일이라면 1-2일 정도 배송이 가능합니다.

왜 제 주문이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까?

주문량이 많아서 주문은 모두 순차적으로 발송되는 순서대로 발송됩니다.

제 주문서는 이미 운송 중입니다, 언제 도착합니까?

정상적인 상황에서 국제택배는 7-15일 도착, 국내택배는 2-5일 도착, 제품 창고 수량 상황에 따라 발송 시 가장 빠른 방법으로 배송해 드립니다!

주문 후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까?

입고 단계에서 주문 변경이 가능하고, 주문이 발송된 경우 주문 변경이 불가능하지만, 30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며, 품질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반품 및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까?

주문이 발송되기 전에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주문이 발송된 경우 구매자가 물류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할인코드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다양한 할인코드가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어느 할인코드의 사용조건에 대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물론 홈페이지에서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운송과 반품

배송비는 얼마입니까?

한국 국외로 운송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대다수 국가로 운송되며 소수 국가를 제외하고 shipping policy를 볼 수 있으며, 한국 해외 주문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별도로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 정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빠진 프로젝트?

주문하신 부분 중 상품이 누락된 경우 주문 접수 후 48시간 이내에 확인 후 통보해 주셔야 합니다.이메일로 문의사항을 info@onail로 보내드립니다.kr과 함께 패킹리스트의 선명한 사진을 첨부합니다.우리는 그에 따라 이 문제를 처리할 것입니다.

물건이 파손되어 도착하면요?

반품 처리를 위해 소포를 받은 후 24시간 이내에 파손된 물건의 선명한 사진과 주문 번호를 보내주셔야 합니다.저희가 이 메시지를 받는 대로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