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1" 프로그램
1개월간 반품, 교환 사유 없음, 1년 보증, 평생 수리

ONAIL 보증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ONAIL 제품과 관련하여 항상 지원과 보살핌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ONAIL 보증을 탐색하고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종합 가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어떻게 작동하나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거쳐 적용되는 기본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우리에게 연락하세요
문제를 설명하려면 이메일로 문의하십시오. 이메일: service@onail.kr
-
2. 당신은 보장됩니다!
12개월 동안 보장해 드립니다!
-
3. 청구서 제출
보증 기간 동안 문제가 발생할 경우 청구 양식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당사의 보증 부서에서 귀하의 청구를 검토한 후 전자 제품을 당사로 배송해 드립니다.

우리는 당신을 보호했습니다!
가장 먼저, 제품 등록을 꼭 해주세요! 우리는 귀하의 도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으며 귀하가 결코 얽매이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바로 당사가 모든 ONAIL 전자 제품에 대해 무료 1년 보증*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무엇을 다루나요?
모든 Beyond Pro 전자 제품에는 1년 제한 보증과 추가로 3개월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 보증은 정상적인 사용 하에서 재료 및 기술의 제조 결함에 적용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보장되지 않는 사항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항상 도움을 드리고 있지만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신체적 또는 미용적 손해
- 어댑터 손상
- 정상적인 마모로 인한 손상
- 물에 의한 손상 또는 물리적인 부주의로 인한 손상.
- 제품 사용과 관련된 지침을 따르지 않아 발생한 손해
승인되지 않은 대리점에 의해 제품이 변경, 변조, 개조 또는 수리된 경우 또는 제품에서 라벨이 제거된 경우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다루는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