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 Policy

반품 정책

반품, 환불 및 교환

우리는 완전히 이해합니다. 어느 시점에서 우리 모두 장바구니에 너무 많은 항목을 추가했거나 주문한 후 귀여운 색상에 대한 마음이 바뀌었지만 그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만큼 우리 제품을 사랑해주기를 바랍니다!

어떤 이유로든 ONAIL 구매에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수령 후 30일 이내에 반품을 기꺼이 수락하고 배송 및 취급을 제외한 원래 결제 방법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제품은 새 제품 상태 또는 잘 사용된 상태로 반품되어야 합니다. ONAIL은 반품 활동을 남용으로 모니터링하고 모든 경우에 ONAIL에서 반품 또는 교환을 제한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모든 반품은 ONAIL의 재량에 따라 검증 및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참고: 30일 이전에는 무료 배송 라벨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반품 방법에 대한 지침은 온라인 반품 센터를 참조하세요.

반품 절차

ONAIL Returns를 방문하여 주문 번호와 이메일 주소로 상품을 찾아보세요.
반품하려는 제품을 선택한 후 지침에 따라 반품 요청을 제출하세요. 반품이 승인되려면 영업일 기준 1~3일이 소요됩니다.
반품이 승인되면 RMA 번호와 패키지 반품 지침이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반품 요청이 승인되면 이메일에 제공된 주소로 상품을 배송하세요.
환불은 원래 결제 수단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이 접수된 후 처리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14일이 소요됩니다. 성수기에는 평소보다 높은 처리량으로 인해 처리 시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이 완료되면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참고 사항: 당사 측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 원래 배송비 또는 반품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드물게 불완전한 품목을 받은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당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이러한 경우, 당사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전반적인 만족을 보장하기 위해 사례별로 해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참고 사항: 징수된 관세 및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교환

제한된 예외를 제외하고 onail.kr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새 상품을 수령 후 30일 이내에 반품하려면 ONAIL 반품 페이지를 방문하여 구매하려는 상품을 새로 주문하세요.

주문 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다면 결제 후 1~2 영업일 이내에 온라인으로 문의해주세요. 1~2 영업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해 드리겠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배송 및 반품 FAQ를 참조하세요.

문의: service@onail.kr